싱크웍스 예제

Salter 싱크는 웨이브 구동 펌프로 작동합니다. 파도는 뜨거운 물을 실린더 의 상단으로 밀어 넣으며, 이는 내부의 물을 펌핑합니다. 바닥(아래 약 200미터)에서 나오고 차가운 물과 섞입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표면의 온도를 낮게 가져옵니다. Salter 싱크대는 열 에너지의 기가 와트에 대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걸프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수천 명이 소요될 수 있지만, 이러한 폭풍으로 인한 피해보다 비용이 훨씬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 섹션에서는 싱크를 초기화하지 않았으며 사소한 로깅이 어쨌든 작동했음을 언급해야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싱크를 설정하지 않았을 때 대체로 사용되는 기본 싱크가 라이브러리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싱크는 항상 이전 예제에서 보았던 고정 된 형식으로 콘솔에 로그 레코드를 인쇄합니다. 기본 싱크는 주로 라이브러리 초기화 없이 사소한 로깅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로깅 코어에 싱크를 추가하면 기본 싱크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사소한 로깅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싱크는 정의되지 않은 흐름 방향을 가진 것으로 간주되며 가능한 방향의 합계인 값이 할당됩니다. 예를 들어 가장 가파른 낙하와 따라서 흐름 방향이 오른쪽(1)과 왼쪽(16)과 같으면 값 17이 해당 셀의 흐름 방향으로 할당됩니다.

text_ostream_backend 클래스는 서식이 지정된 로그 레코드를 STL 호환 스트림에 씁니다. 우리는 위의 파일 스트림을 사용했지만 우리는 스트림의 모든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콘솔에 출력을 추가하면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순히 콘솔에 인쇄하는 대신 보다 정교한 로그 처리 논리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자 지정하려면 로깅 싱크를 구성하고 로깅 코어에 등록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일반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의 시작 코드에서 한 번만 수행해야 합니다. text_ostream_backend는 여러 스트림을 추가합니다. 이 경우 출력이 추가된 모든 스트림에 복제됩니다. 라이브러리의 모든 필터링, 서식 및 기타 오버헤드는 싱크에 대한 레코드당 한 번만 발생하기 때문에 출력을 콘솔 및 파일에 복제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채우기 도구는 초점 흐름, 흐름 방향, 싱크, 유역 및 구역 채우기와 같은 여러 도구의 등가물을 사용하여 싱크를 찾고 충진합니다. 지정된 z 한계 내의 모든 싱크가 채워질 때까지 도구가 이에 따라 이리저리 작동합니다.

싱크가 채워질 때 채워진 영역의 경계에서 다른 싱크를 작성할 수 있으며, 다음 반복에서 제거됩니다. 싱크는 R 출력을 연결로 전환하고 이러한 전환을 중지합니다. 다음 읽기: 넷플릭스는 2,36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HBO는 2,86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부유한 국가가 국가 전력 싱크(및 피크)를 예측하지 못함에 따라 GDP 명목상과 GDP PPP가 동일한 저소득 국가는 데이터 해상도 또는 반올림으로 인해 종종 오류가 발생합니다. 가장 가까운 정수 값으로 이동합니다. 불결한 DEM을 만들 때 싱크대를 식별하고 제거하는 것은 반복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싱크가 채워지면 채워진 영역의 경계가 채워져야 하는 새 싱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역 채우기 도구와 관련된 항목은 불변 DEM 싱크() 또는 싱크(파일 = NULL)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 출력에 대한 전환 스택이 있으므로 출력이 이전 전환으로 되돌아갑니다(있는 경우). 스택은 최대 21개의 연결(20회 전환)입니다. Salter 싱크대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

두 가지 통찰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바다 표면에 뜨거운 물이 있는 곳마다 아래 차가운 물이 있습니다. 싱크베르크는 소금을 녹이기 위해 물로 채워진 소금 광산의 챔버입니다. 그 결과 소금물은 염수 파이프라인을 통해 소금공소로 펌핑됩니다. [3] SALTER SINK는 파도와 중력을 이용하여 지나가는 허리케인을 약화시킬 만큼 바다 표면을 식힙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