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 테이블 예제

가장 일반적인 의미에서 팩트 테이블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측정값입니다. 대부분 숫자 데이터를 보유하며 특정 보고서가 아닌 이벤트에 해당합니다. 팩트 테이블의 그레인을 더 자세히 설명할수록 예측할 수 없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더 잘 처리할 수 있습니다. 더 큰 입자의 단점은 데이터 저장을 위해 더 많은 물리적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성능 저하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정기 스냅숏 테이블은 미리 정의된 기간에 비즈니스의 누적 성능을 기록합니다. 스냅샷 을 생성하기 위한 미리 정해진 간격이 핵심입니다: 일일, 주간, 월간 등 결과는 주기적인 스냅숏 팩트 테이블에 저장됩니다. 팩트 테이블은 이러한 측정값을 저장하는 위치입니다. 차원 조합에 걸쳐 집계할 수 있는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유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사실 테이블이 그렇게 쉽게 설명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그들은 자신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팩트 테이블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질문에 답하고 각 유형의 장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주에는 정기적인 팩트 테이블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판매인 경우 해당 팩트 테이블에는 일반적으로 원시 팩트와 집계를 모두 나타내는 열이 포함됩니다. 이 테이블에는 서로 다른 차원 테이블의 키만 포함됩니다. 이는 대다카디널리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지네 팩트 테이블은 정규화된 팩트 테이블입니다. 모델러는 눈 박리 치수 테이블 대신 사실을 정상화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희소성을 계산하기 위해 먼저 채우기 비율, 즉 전체 셀에 대한 비빈 셀 수를 찾습니다. 채우기 비율을 계산하려면 원본 테이블의 행 수를 각 차원 테이블의 고유 행 수로 나눕니다. 그런 다음 희소성은 f = 채우기 비율이 있는 1-(f)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은행 계좌 세부 정보를 고려합니다. 유용한 결과를 제공하지 않는 은행 잔액에 Sum()을 적용할 수 없지만 min() 및 max() 함수는 유용한 정보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기본 팩트 테이블 그레인은 트랜잭션, 주기적 스냅숏 및 누적 스냅숏입니다. 팩트 테이블은 데이터 웨어하우스의 별표 스키마의 중앙 테이블입니다.

팩트 테이블은 분석을 위해 정량적 정보를 저장하며 종종 비정규화됩니다. Edureka는 팩트 테이블 및 기타 중요한 개념 및 구현을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되는 데이터 웨어하우징에 대한 특별히 선별 된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팩트 테이블은 일종의 측정값을 저장하고 특정 시간에 대해 캡처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