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나침반 예제

멋지고 간단한 튜토리얼이지만 필터링되지 않은 구문 분석으로 인해 나침반에 대한 애니메이션이 약간 고르지 않고 애니메이션에 데이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튜토리얼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크! 코드를 사용자 지정하고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나침반 이미지와 배경 이미지를 곱기 모양의 혼합 모드와 혼합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SensorEventListener가 구현되고 onSensorChanged (SensorEvent 이벤트) 메서드에서 나침반 이미지의 움직임을 구현합니다. 1. 앱 방향이 세로 모드로 잠깁니다. 2. 매니페스트 파일에는 특별한 권한이 없습니다. 3. 북극은 지구 북반구 표면의 지점입니다. 4. 진북또는 측지북쪽은 지리적 북극을 향한 지구 표면을 따라 방향이다.

5. 안드로이드 센서 매니저는 자기 북극을 사용합니다. 나침반의 기본 센서는 Sensor.TYPE_LIGHT로 설정됩니다. 나는 당신의 비디오가 조심스럽게 나침반 북쪽을 가리키는 것을 피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359도에서 360/0도로 전달될 때 끊어집니다. 그것은 수정해야 명백한 문제입니다. 이 버그를 숨기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맘 프라치 여기 나침반 및 지원에서 우리는 높이와 실제 실제 자세를 주요하는 방법 .가정 나는 건물 1 층과 내 frd 8 d foor 그래서 어떻게 나침반 주요 높이? 맘 도움말 하이 마이크이 늦은 응답하지만 난 나를 위해 특별한 나침반을 구축 할 수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나침반은 흰색, 마크 없음, 외부의 둥근 원, 지정된 각도로 그려진 자동차가 원 위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각도는 셀과 자동차 사이의 실제 각도이므로 나침반이 북쪽을 가리면 자동차가 자동차의 방향을 알릴 수 있습니까? rgds 나침반의 주요 기능은 화살표가 항상 떨리는 다른 유사한 응용 프로그램에 비해 화살표가 더 안정적으로 만드는 노이즈 필터 (로우 패스 필터)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의 경우 TextView 및 ImageView 위젯을 사용합니다. TextView는 이미지뷰가 나침반 사진의 이미지를 보유하는 동안 나침반이 가리키는 텍스트 위치를 유지합니다. 안녕하세요 @YSN, 당신은 “특정 지점”에 의해 무엇을 의미합니까? 나는 나침반이 항상 북쪽을 가리키는 것 같아요… 이 응용 프로그램은 에뮬레이터에 모든 인상적인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행동에 그것을 보고에 관심이 있다면 가서 실제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로드. 응용 프로그램 나침반 (프로세스 android.compas.try) 예기치 않게 중지되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junekenya 환영합니다 : disqus! 당신은 확실히 나침반과 배경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곱하기 같은 혼합 모드”에 의해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진을 첨부하여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하시겠습니까? 감사..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안드로이드 나침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될 것입니다. 그것은 짧은 튜토리얼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튜토리얼 동안 우리는 안드로이드 센서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익숙해 첫 번째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센서와 함께 일하지 않은 경우. 3.2 활동_main.xml – 우리의 레이아웃 파일. 상대 레이아웃으로 래핑된 TextView는 사용자의 현재 제목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ImageView는 우리의 MainActivity.java Hi의 코드를 사용하여 나침반처럼 애니메이션되는 나침반 이미지를 포함, 나는 질문이, 북쪽의 방향을 설정하는 “정도”입니다 ? 그렇다면 나침반이 특정 지리적 좌표를 가리키도록 수정하려면 어떻게 수정할 수 있습니까 (예 : 북쪽이 82.7 ° N 114.4 ° W (북쪽 좌표 (지리적))가 아닌 앱에 있음을 알리는 것과 같습니다. 5. 우리는 /src/MainActivity.java 파일에서 나침반을 코딩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났기 때문에 센서 변경 이벤트에서 수학을 설명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이고 삼각법도 녹슬기 때문에 작동하도록 되어 머리가 아팠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