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hotkey controlclick 예제

그러나 경우에 따라 이러한 수정자 이벤트는 특히 사용자가 ControlSend 중에 적극적으로 입력하거나 Alt 키가 전송되는 경우(Alt가 활성 창의 메뉴 모음을 활성화하기 때문에) 활성 창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와 같이 수정자를 위아래 이벤트를 명시적으로 전송하여 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예: d x50 y25. 모드 1(위치): 대상 창의 왼쪽 위 모서리를 기준으로 X 및 Y 좌표를 지정합니다. X 좌표는 Y 좌표 앞에 있어야 하며 좌표 사이에 는 하나 이상의 공백이나 탭이 있어야 합니다. 예: X55 Y33. 지정된 좌표에 컨트롤이 있으면 정확한 좌표에서 클릭 이벤트가 전송됩니다. 컨트롤이 없는 경우 대상 창 자체가 이벤트가 전송됩니다(창의 특성에 따라 영향을 주지 않을 수 있음). 이 매개 변수를 생략하면 키 입력이 컨트롤 중 하나가 아닌 대상 창으로 직접 전송됩니다(예: Winamp 자동화 참조). 기본적으로 모드 2는 모드 1보다 우선합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또는 ClassNN 형식 “Xnnnnn”이라는 형식이 있는 컨트롤이 있는 경우 모드 2에 따라 작동합니다. 이 것을 재정의하고 무조건 모드 1을 사용하려면 다음 예제와 같이 옵션에서 Pos라는 단어를 지정합니다: ControlClick, x255 y152, WinTitle,,,, Pos.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마우스 휠을 돌리기 위해 1보다 높은 ClickCount를 준수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루프를 사용하여 휠을 5노치로 바꾸는 이 예제와 같이 휠을 두 개 이상 회전시킵니다: SetKeyDelay의 값은 키가 전송되는 속도를 결정합니다. 대상 창이 키 입력을 안정적으로 수신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예에서와 같이 SetKeyDelay의 두 번째 매개 변수를 통해 프레스 기간을 늘려보십시오. 문제이지만 윈 웨이트, 사운드; 정확합니다. ControlSendText는 {Enter}를 입력하고 ^c에서 컨트롤 +C등으로 변환하지 않고 키 매개 변수의 개별 문자를 보냅니다. 자세한 내용은 텍스트 모드를 참조하십시오. 컨트롤센드와 함께 {Raw} 또는 {텍스트}를 사용하는 것도 유효합니다.

모드 2(ClassNN 또는 텍스트): ClassNN(컨트롤의 클래스 이름 및 인스턴스 번호) 또는 컨트롤의 이름/텍스트를 지정하며 둘 다 창 스파이를 통해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름/텍스트를 사용하는 경우 일치 동작은 SetTitleMatchMode에 의해 결정됩니다. 클릭 할 버튼 : 왼쪽, 오른쪽, 중간 (또는 이들 각각의 첫 글자). 생략하거나 비어 있는 경우 왼쪽 버튼이 사용됩니다. 하지만 기본값 설정은 클릭되지 않습니다. 단추 이름이 실제로 기본값 설정임을 확인했습니다. ClassNN의 Button2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이 방법이 작동하지 않는 지 알고 싶습니다. D: 마우스 버튼을 아래로 누르지만 놓지 마십시오(예: 다운 이벤트 생성). D 및 U 옵션이 모두 없는 경우 전체 클릭(아래쪽 및 위)이 전송됩니다. ControlSend는 일반적으로 창의 메뉴 모음을 조작할 수 없습니다.

이 방법을 해결하려면 MenuSelect를 사용합니다. 메뉴 모음의 특성으로 인해 불가능한 경우 SendMessage 자습서를 따라 원하는 메뉴 항목에 해당하는 메시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AHK 업데이트: https://autohotkey.com/download/ahk-install.exe 위의 메서드는 워크스테이션이 잠겨 있는 동안 수정자 키 입력(제어/Alt/Shift/Win)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로그온 프롬프트에 의해 보호). 보내기 기능과 달리 ControlSend에서 마우스 클릭을 보낼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 컨트롤클릭을 사용합니다. ControlClick: 문서를 더 철저하게 스키밍한 후 마침내 내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컨트롤 매개 변수를 생략 하는 경우이 함수는 컨트롤이 없는 경우 최상위 컨트롤(종종 올바른 컨트롤) 또는 창 자체로 전송하여 대상 창으로 직접 보내려고 시도합니다. 이 기능은 창에 컨트롤이 전혀 없는 것처럼 보이거나 보낼 컨트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 2) 아래와 같이 여섯 번째 매개 변수 (옵션)의 아무 곳이나 문자열 NA를 지정합니다: 보낼 클릭 수( 식이 될 수 있음).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